‘펀슈머’
검색결과
-
[Cooking&Food] 압도적 크기 ‘크림대빵’ MZ세대에게 인기
인증 영상 등 SNS 게시물 2000여 개 등록 SPC삼립이 ‘정통 크림빵’의 출시 60주년을 맞아 한정 출시한 ‘크림대빵’이 MZ세대 중심으로 SNS에서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
진짜 웃기려고 만들었다? 와사비 아이스크림-점보라면의 비밀 [비크닉 영상]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가맹점당 매출 40% 이상 상승
치킨플러스 치킨플러스가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다. 치킨플러스는 연초 대비 가맹점당 매출이 40% 이상 상승했다. 이는 지난 3
-
중고거래 최고 3만원…완판된 8500원 한정판 컵라면 뭐길래
GS25에서 판매 중인 PB 제품 점보도시락(왼쪽)과 기존 팔도 도시락.사진 GS리테일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가 팔도의 지식재산권(IP)을 확보해 최근 출시한 ‘한정판’
-
[라이프 트렌드&] ‘강아지숲’에 가면 반려견과 사람, 모두 행복해진다
축구경기장 20개 크기, 국내 최대 반려 문화 테마파크 가보니 지난 3일 서울에서 차로 고속도로를 타고 한 시간 남짓을 달려 도착한 숲속 공원. 곱게 단장을 한 반려견들이 모
-
게임하며 먹기 쉽게…세계 식품업계, 게임 이용자를 잡아라
세계 식품업체들이 게임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게임에 익숙한 10대~30대 젊은층의 관심을 사로잡고, 차별화한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해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