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워시’
검색결과
-
“빨래가 왜 집안일이냐” 역발상 31년…국내 첫 ’세탁 편의점’의 새 도전
국내 최초의 '세탁 편의점' 크린토피아가 지난 30년간 크린토피아의 캐릭터로 사랑받아온 ‘뽀송이’와 브랜드 로고 등 대대적인 BI(Brand Identity) 리뉴얼로 젊고 역동
-
[비즈스토리] 대대적 브랜드 리뉴얼로 젊은 세대와 소통 강화
크린토피아, 창립 31주년 맞아 브랜드 로고·캐릭터 새단장 깨끗함·신뢰 상징 ‘스탠다드 블루’ 메인 컬러로 간결한 폰트, 별빛 모티브 디자인의 새 로고 선봬 리뉴얼한 ‘뽀송이
-
코리아런드리, 무인 빨래방 ‘워시엔조이’ 점주 모집 중단 선언
최상의 세탁 솔루션 IT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는 최근 900호점을 돌파한 무인 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출점을 1,000호점 계약을 끝으로 잠정 중단한다고 선
-
[분양 포커스] 한강 바로 앞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워라밸 누리는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한강 뷰 조감도.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할 수 있고 화장실·샤워실·펜트리 등이 포함돼 프라이버시도 보장된다.
-
[김태린] 지옥장에서도 오른 NFT 테마, 조심할 점은?
[출처: 셔터스톡] [스존의 존생각] “다음 메타 뭘까요?” 커뮤니티를 운영하면서 한동안 여러 방에 마치 알바생이라도 푼 듯이 확인할 수 있었던 말이 있다. ‘다음 메타’를 빨리
-
“집에 빨래 없는 세상 만들것” 세탁편의점 곧 3000호
이범돈 크린토피아 사장이 동전 빨래방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한장에 1200원을 받는 세탁 편의점 프랜차이즈가 지난해 매출 3200억원을 올렸다.
‘코인워시’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