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룩’
검색결과
-
"리한나 뭘 신은거야?" 검색 4000% 급증…대박난 이 등산화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수지도 이효리도 입었다…올겨울 대세는 빵빵한 '이 패딩'
K2의 ‘씬에어 에이스(ACE)’(왼쪽)와 리복의 ‘이효리 펌프패딩’. 사진 K2·리복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등 추운 날씨가 이어지자 유통·패션 업계가 겨울철 제품 판
-
'K-보세'의 재발견, 백화점이 모셔간다…1000억 매출도 눈앞 [비크닉]
최근 패션 업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K-브랜드’의 위상입니다. 대형·수입 브랜드에만 집중되던 관심이 ‘K-컨템포러리(contemporary·동시대의)’로 분류되는 신생
-
"일자눈썹, 현대차 룩 아니다"…그 디자인 고집한 '진짜 이유'
━ 현대자동차 디자인 전략 ■ 현대차 연구 「 경영학계 대가가 10여년 전에 이런 예언을 했습니다. “기업들이 15년 전에는 가격으로, 지금은 품질로 경쟁한다. 미래에
-
"자전거도 수직으로 넣어요"…디 올 뉴 싼타페 출시, 가격은
현대자동차가 대표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싼타페의 5세대 신형 모델 ‘디 올 뉴 싼타페’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18년 4세대 출시 이후 5년 만의
-
“일자눈썹, 현대 룩 아니다” 그 디자인 고집한 진짜 이유 유료 전용
“이름 빼고 다 바꿨다.” 신형 쏘나타부터 신형 그랜저, 아반떼, 코나에 이어 이번 싼타페까지-. 최근 2~3년 새 현대차가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할 때마다 스스로 붙이는 수식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