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믈리에’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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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키워놓고 왜 떠났을까…'배민' 만들고 전설 된 그의 메일엔 [비크닉]
‘평생직장 따윈 없다. 최고가 되어 떠나라’ 최근 배달의민족 창업자 김봉진 의장이 회사를 떠나면서 사내 e메일을 통해 남긴 말입니다. 이 말은 회사 빌딩에 적혀있는 슬로건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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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무슨 일이야!'…우아한형제들이 '일'에 관심이 많은 이유
■ Editor's Note 「 2012년 한 디자인 매거진에 실린 광고를 기억합니다. 백지에 투박한 폰트로 ‘잘 먹고 한 디자인이 때깔도 좋다!’는 문구가 덩그러니 적혀 있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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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트렌드 사전] 당모치
서정민 중앙컬처&라이프스타일랩 차장 지난 5월 리서치업체 오픈서베이가 20~59세 남녀 1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배달 서비스 트렌드 리포트 2021’에 따르면 음식 카테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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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억원어치 마케팅 지원"…43:1 경쟁률 뚫은 스타트업
스타트업이 마케팅에 신경쓰기란 쉽지 않다. 규모가 작아 '기획자', '개발자'만 있는 경우가 많고 금전적 여유도 없으니 마케팅이나 브랜딩은 차일피일 미루기 마련이다. 그런 스타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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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시1분은 9시 아니다"···300억 회사 5조로 만든 김봉진의 힘
국내 배달앱 시장 1위 사업자인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독일 업체 딜리버리히어로(DH)에 인수됐습니다. 창업가인 김봉진 대표는 왜 회사를 매각했을까요? 김봉진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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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실]“급식실이 내겐 도축장” 김밖에 못먹는 ‘비행청소년들'
락토오보(육류는 안 먹고, 유제품 및 달걀은 섭취하는 채식 단계)를 택한 청소년들이 급식에서 먹을 수 없는 음식을 흑백처리했다.[하현정·김민교 학생 제공] ■ 「 밀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