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혁’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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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혁·손상락 디자이너, 삼성패션펀드 연속 수상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삼성패션디자인펀드는 제17회 SFDF 수상자로 ‘KANGHYUK(강혁)’의 최강혁(오른쪽), 손상락 디자이너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삼성물산 삼성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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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백 만들고 남은 자투리가 친환경 스키복으로 부활"
효성첨단소재의 에어백 원단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스키복. [사진 효성첨단소재] 자동차의 에어백을 만들고 남은 자투리가 친환경 스키복으로 다시 태어난다. 효성그룹의 산업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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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마크 찍힌 에어백으로 만든 옷, 입을 수 있겠어?
서울 강남구 비이커 청담점에서 만난 브랜드 ‘강혁’의 최강혁(왼쪽), 손상락 디자이너. 김경록 기자 “이들의 독특한 스타일이 너무 좋다.” 지난해 5월 니치 향수 브랜드 ‘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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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에어백으로 아우디·벤츠 마크 찍힌 옷 만들죠
"이들의 독특한 스타일이 너무 좋다." 지난해 5월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햄이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가장 좋아하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로 '강혁(KANG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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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상공회의소와 카카오톡이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세미나
‘모바일 시장의 눈부신 성장과 무한한 발전 가능성’ 최근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키워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초창기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놀랄만한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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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과 모바일을 함께 활용하면, 마케팅의 길이 보인다!
온라인 마케팅/컨설팅 에이전시 (주)프로토타입(http://www.prototype.co.kr 대표 최강혁)은 대한상공회의소(http://www.korcham.net)와 함께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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