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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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복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과, K-뷰티문화를 선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 ‘유망’
경복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과는 지식 집약적 첨단산업인 화장품산업의 발전에 발맞춰 K-뷰티문화를 선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뷰티코스메틱과는 21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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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츠랩]바닥친 실적, 이젠 오른다? 아모레 낙관론 뜯어보니
사진 아모레퍼시픽 건강한 주식 맛집, 앤츠랩입니다. 오늘 들여다 볼 기업은 아모레퍼시픽입니다. ★한류 덕은 옛말. LG생건에 밀리는 신세 ★사드 때문? 아니, 전략 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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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내라! 대한민국 경제] 상반기 역대 최대 영업이익 실현
지난해 8월 중국 상하이 샹그릴라호텔에서 열린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 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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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체인저] "남녀 구분 않는 젠더뉴트럴 화장품 만들었더니 바이어들 러브콜 쏟아졌다"
9조7774억원.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가 추정한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다(2018년 기준). 비누·샴푸 등 퍼스널 케어 제품까지 합하면 14조원이 넘고, 규모 면에서 세계 9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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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 화장 안 해 왕따됐어” 초2 딸 어떻게 할까요
━ 어른들은 몰라요 초등학교 2학년 딸을 키우는 직장맘 김모(36·서울 송파구)씨는 최근 고민이 생겼습니다. 딸이 립스틱·틴트·아이섀도 등 색조화장품을 사달라고 조르기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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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 안해서 왕따 당한다" 초등생 딸이 이렇게 말한다면
어린이용 메이크업 제품들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 서울 강남의 한 화장품 가게에서 직원이 어린이 화장품을 정리하는 모습. [연합뉴스] 초등학교 2학년 딸을 키우는 직장맘 김모(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