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족’
검색결과
-
[함께하는 금융] 반려견·레저·운전자도 보장…고객 니즈에 딱 맞춘 생활밀착형 보험
DB손해보험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은 고객의 다양한 생활에 맞춰 모듈별로 보장 코디가 가능하도록 구성된 생활밀착형 상품이다. 납입면제 기능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사
-
"바다 한번 다녀와도 수백만원"…코로나·고물가에 또 집콕족
코로나19에 걸린 적 없는 ‘네버 코비드족’인 4년차 회사원 강모(27)씨는 이달 초부터 다시 ‘집콕’을 시작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자 지난 3월부터 사적 모임 등을 재개
-
과자・라면・피자까지 프리미엄 쏟아진다..."저출산 때문"
트러플을 넣은 농심 '블랙 새우깡'. 프리미엄 제품으로 올해 4월까지 1100만개가 팔렸다. [사진 농심] 1100만개. 지난해 10월 농심이 출시한 새우깡 블랙의 판매량이다.
-
치솟는 물가에 알뜰소비 급증…밀키트 구독으로 식비 절감도
알뜰한 소비를 위해 밀키트 구독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사진은 프레시지의 밀키트 제품. [사진 프레시지] 밥상 물가가 치솟으면서 밀키트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
"장보기 겁나"…中 밥상물가 0.9% 오를 때 韓 35% 뛰었다
코로나19 이후로 한국 밥상 물가는 35% 올랐다. 같은 기간 미국과 중국 밥상 물가 상승률은 각각 11.3%, 0.9%에 불과했다. [중앙포토] 흰쌀밥·김치·된장국·달걀부침 등
-
집콕이 바꾼 IPO 시장…새벽배송·와인 ‘Go’ 패션 ‘Stop’
와인이 날개 돋친 듯 팔린다.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와인 수입 규모는 5억617만 달러(약 6104억원)로 전년보다 76% 늘었다. 덕분에 와인업계는 함박 웃음이다. 금양인터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