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터넷쇼핑’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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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터 프리즘] 알리깡과 테무깡
황정일 경제산업에디터 경쟁사보다 100원이라도 더 싸야 한다. 이는 이커머스가 가진 태생적 숙명이다. 실시간 가격 비교가 힘든 오프라인 쇼핑몰과 달리 온라인 쇼핑몰은 가격이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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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병주의 뉴스터치] 중국 유통 공룡의 약탈가격 정책
알리, 테무 등 중국 e커머스 업체들이 한국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그래픽=한호정 디자이너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이마트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희망퇴직을 실시 중이다. 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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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선 계란 60개가 1000원…남는 게 있냐고? 당연하지! 유료 전용
신라면 이어 햇반·비비고도 삼성전자 TV도 OO에서, 1000원 딸기 OO 공습 요즘 국내 유통업계에선 하루에도 수십 건씩 이 회사 관련 기사가 쏟아집니다. 마동석을 광고모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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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G중국통신] 중국 내 온라인 쇼핑몰 이용자 수 9억 1500만 명 넘어
CMG 지난 3월 23일 발표한 '중국 인터넷 발전 현황 통계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12월 기준,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 이용자 수는 약 9억 1500만 명이다. 이는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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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대, 싱하이밍 주한중국대사 특강 열어
국민대, 싱하이밍 주한중국대사 특강 사진 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가 3월 21일(목) 오후 국민대 학술회의장에서 618회 국민대학교 목요특강 연사로 싱하이밍(邢海明) 주한중국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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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中 알리와 핫라인 구축…국내 플랫폼 역차별 없앤다
정부가 중국 알리익스프레스 등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 국내 플랫폼과 동일한 잣대를 적용하기로 했다. 해외 사업자라는 이유로 소비자 보호 의무를 소홀히 하면 국내 법으로 제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