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UR’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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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덕의 중국경제 이야기] 중국과 미국, 늑대인가 댄스 파트너인가
한우덕 차이나랩 선임기자 시진핑 집권 3기, 중국은 어디로 갈 것인가. 끊임없이 제기되는 문제다. 많은 전문가가 중국 정치를 말하고, 경제를 전망한다. 이 논의에서 간과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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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빠 등산룩’, 중국 2030세대 일상복 된 이유는?
50·60세대 아재 패션, 엄빠(엄마·아빠의 줄임말) 세대의 일상복으로 대변되던 아웃도어 룩이 요즘 20·30세대에서 인기다. 이런 현상을 두고 중국 매체 36kr은 "지하철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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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세계관광산업컨퍼런스 성료···16개국 50여명 참가
2022 세계관광산업컨퍼런스가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 아래 UNWTO·울산광역시·사단법인 국제관광인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코트파가 주관한 이번 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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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국내 농수산식품 수출액, 역대 최초로 지난달 말 100억 달러 달성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국내 농수산식품 수출액이 지난달 말 100억 달러를 달성했다. 농어가 소득과 직결되는 농수산물과 전통 식품인 인삼류·김치 등이 100억 달러 달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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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뚱뚱해도 괜찮아" 요즘 중국서 유행하는 '이 스타일'
최근 베이징의 싼리툰(三里屯)과 같은 명소에서 자주 보이는 패션이 있다. 가슴과 배꼽 등 상체를 겨우 가릴 수 있는 '두더우(肚兜, 중국 전통 속옷)' 형태의 옷이다. 일반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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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애국주의' 브랜드, 제품명은 왜 영어로 지을까
Colorkey, Urban Revivo, Mo&Co...? 코스메틱과 패션 브랜드들의 이름이다. 언젠가 면세점에서 봤을 것만 같은 익숙한 듯 낯선 브랜드명, 굳이 유추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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