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음생’
검색결과
-
[High Collection] 연말 축제 분위기 담은 한정판 세트 ‘해피 홀리데이 프롬 설화수’ 컬렉션
설화수 설화수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이 각각 본품으로 들어가는 3가지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사진 설화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
-
[issue&] 미래 성장 기반 위해 해외 시장 투자 지속올 1분기 북미 시장 매출 전년비 60% 껑충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인지도를 높였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1964년 국내산 화장품 최초(‘오스카’ 브랜드)
-
[High Collection] 피부 톤과 광채·투명도 등 탁월한 개선 효과‘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 세럼·앰플 2종 출시
설화수 설화수‘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은 피부 탄력을 높여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과 ‘자음생앰플 브라이트닝’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 설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인삼 성분 ‘자음생 세럼’ 선봬
설화수 ‘자음생 세럼’은 인삼의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여성용화장품 업종의 NBCI 평균은 77점으로 전년과 동일한 수준을 유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
[High Collection] 3세대로 진화한 ‘자음생세럼’ ···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선사
설화수가 3세대 자음생세럼을 선보였다. 인체적용시험에서 7일 사용만으로도 피부 치밀도가 10.2%, 피부 탄력이 1.9% 상승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작은 사진은 자음생 라인 제품
-
설화수 New ‘자음생세럼’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혁신적인 캡슐 기술로 빠른 효능을 구현한 ‘자음생세럼’을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자음생세럼은 2018년 출시 이후 1,000억 이
‘자음생’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