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코로나’
검색결과
-
[나리카와 아야의 시사일본어] 횹사마
시사일본어 일본 드라마에서 주연한 배우 채종협이 신드롬급 인기를 얻어 ‘횹사마’라고 불리고 있다. 그는 지난 1~3월에 일본 TBS가 방영한 드라마 ‘아이 러브 유(Eye Lov
-
“로컬 여행 뜨고, 포항에 몰린다!”… 돌아온 유커, 달라진 여행 트렌드는?
게티이미지뱅크 「 2024년 방한 관광객 2000만 명 달성하나? 」 작년 3월 코로나 팬데믹이 끝나고 한중간 항공 노선은 지속해서 확대됐다. 일 년이 지난 지금, 문화체육관광
-
"한국인, 서로 밀쳐내는 고슴도치 같다"
━ 인간다움을 묻다 ② 권수영 교수 권수영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 상담코칭학과 교수는 “나를 돌아보는 것”을 인문학적 공동체 문화 회복의 첫 걸음으로 봤다. 권혁재 사진
-
권수영 교수 "분노하는 한국인, 서로 밀쳐내는 고슴도치 같다"[인간다움을 묻다②]
상담 권위자인 권수영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 상담코칭학과 교수를 지난 6일 연세대 상담코칭센터에서 만났다. 권혁재 사진전문기자 지난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발표한 20
-
아픈 마음과 이별하고 나와 소중한 이를 살리는 법
CBS TV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KBS1 〈아침마당〉 등 다양한 방송 매체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경희대 정신건강의학과 백종우 교수가 우울증과 트라
-
손석구의 다 낡은 배낭, 입소문 탔다…日여행 특산품 된 이 가방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