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규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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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수산물은 싫지만 맥주는 OK
최근 아사히 등 일본산 맥주 열풍이 불면서 올 1분기 일본 맥주 수입액이 중국 맥주의 3배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여파로 일본 수산물은 20% 가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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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다오 그 영상' 충격파…中맥주 소비 확 줄었다, 日맥주 3분의 1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 진열된 일본 맥주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연합뉴스 최근 아사히 등 일본산 맥주 열풍이 불면서 올 1분기 일본 맥주 수입액이 중국 맥주의 3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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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착취해 판 키운 테무… 이대로라면 지속 어렵다?
테무 공식 홈페이지 「 알리 ‘턱밑’까지… 단숨에 829만 이용자 달성한 ‘테무’ 」 최근 중국발 이커머스 테무(TEMU)의 급격한 성장세로 인해 국내 유통업계는 비상에 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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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세상 읽기] 테무와 알리바바
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알리바바는 오래도록 중국 전자 상거래의 상징과 같았다. 바이두, 텐센트, 샤오미 같은 기업들이 포진한 중국의 빅테크 산업계에서 알리바바는 징동닷컴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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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무공 이순신 장군 소재 도박게임 등장에…방심위 “엄중 대처”
유튜브의 온라인 도박 광고. 연합뉴스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충무공 이순신 장군을 소재로 한 온라인 도박게임에 엄중히 대처하겠다고 15일 밝혔다. 방심위는 먼저 이순신 장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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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준위특별법·유통법·ISA감세는 기한 간당간당
22대 국회의원을 뽑는 4·10 총선이 끝났다고 21대 국회가 바로 문을 닫는 것은 아니다. 21대 국회 회기는 5월 29일로 45일 정도 남은 만큼, 정부는 마지막 민생법안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