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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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한나 뭘 신은거야?" 검색 4000% 급증…대박난 이 등산화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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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빠진 이장우도 '꿀꺽'… 탕후루 찾던 2030, 이젠 '까' 주스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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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후원하지마” 굴욕의 신발, 요즘 한국서 3배 비싸진 사연 유료 전용
축구강국 아르헨티나에선 나이키보다 이 브랜드가 더 인기입니다. 2020년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난 축구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가 이 브랜드의 축구화를 신고 그라운드를 누볐기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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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켤레 5억' 운동화 모으던 이 남자, 수퍼카 144대 경매 낸다 왜
“여보, 나 신발 샀어.” 5년 전 캐나다인 마일스 나달(65)은 온타리오 호숫가 별장에서 한가한 오후를 보내던 중, 인터넷으로 신발 99켤레를 샀다. 아내가 자녀들과 웨이크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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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 뻑뻑할 때 찾는 인공눈물…"첫방울은 버리세요" 권고 왜 [건강한 가족]
건강관리 필수템 올바로 쓰기 점안액, 미세 플라스틱 담길 수 있어 가글은 양치 후 30분 지났을 때 효과 현대인은 일상에서 크고 작은 신체 증상을 늘 겪는다. 손이 많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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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에 4조 기부한 등산복 CEO, 그 자식들은 어떻게 살까 유료 전용
“우리 회사 옷, 사지 마라”는 충격적인(?) 광고 문구로 히트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문구의 속뜻은 이랬습니다. “소비는 곧 환경 파괴. 그러니 무분별하게 사지 마라. 만일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