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피디아’
검색결과
-
‘토종 OTT’가 살아남는 법? 넷플도 1위 못한 이곳 봐라 유료 전용
■ ❓따로 또 같이, 토종 OTT 생존법 「 2962억원. 지난해 티빙·웨이브·왓챠 등 국내 OTT 업체들의 영업손실을 합친 금액이다. 넷플릭스의 대항마를 자처하며 등장한 토종
-
‘을’들의 작당모의 코미디…“우스개는 비분강개보다 강하죠”
남성혐오 논란을 다룬 단편 ‘진정성 실천편’. [사진 서울독립영화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2021)로 한국판 정치 시트콤의 가능성을 보여준
-
"'피식대학'도 '나혼산'도 못 한다"…웃다가 정색한 이 영화
영화 '말이야 바른 말이지'는 최근 사회적 이슈를 10분 안팎 대화에 위트 있게 담은 단편 6편을 묶은 옴니버스 작품. 올해 49주년을 맞는 서울독립영화제가 기획, 제작, 배급을
-
걸그룹부터 프로야구팀까지, 토종 OTT에 부는 다큐 붐
토종 OTT인 왓챠가 지난달 24일 공개한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한화이글스: 클럽하우스’ 스틸 컷. 한국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를 다뤘다. [사진 왓챠] 한 다큐멘터리에서
-
[팩플] 2위 다툼 치열한 토종 OTT…생존경쟁 필살기는?
토종 OTT 서비스. 웨이브, 티빙, 왓챠, 쿠팡플레이 로고 넷플릭스가 국내 출시 이후 줄곧 OTT(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2위 자리
-
[폴인인사이트] 회원 수 760만명, 별점 5.5억개...‘고객 취향’ 찾아내는 왓챠의 비결은
머지않아 여러 개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중 원하는 서비스를 골라 보는 시대가 올 겁니다. 지금 리모컨을 들고 TV 채널을 돌리는 것처럼요. 미국은 이미 가구당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