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커머스’
검색결과
-
中알리·테무 공습 무서운데…국내 플랫폼만 규제, 안방 내준다 [박용후가 소리내다]
중국의 유통 플랫폼 기업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의 공격적인 영업으로 국내 유통 시장이 격변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래픽=김경진 기자 ‘밑지는 장사 없다’라는 말이 있다. 그러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패션산업학과, ㈜위아더와 MOU 체결
▲ 서울문화예술대 패션산업학과(송은영 학과장)와 ㈜위아더(대표 조형일)가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 총장 이종찬) 패션산업학과(학과장
-
'A2 젖소'가 바빠졌다…저출산에도 매출 7배 오른 이 우유
어린이가 서울의 한 대형마트 우유 진열대 앞을 지나가고 있다. 연합뉴스 저출산이 장기화되면서 우유 시장이 바뀌고 있다. 유아동 소비자가 계속 줄자 유(乳)업체들이 소화·흡수에
-
아기 똥 사진에 “정상이네요” 초보맘에 소문난 ‘포켓 오은영’ 유료 전용
Today’s personal Topic주머니 속 ‘오은영 박사님’육아전쟁 해결할 수 있을까 둘에서 셋으로, 셋에서 넷으로. 가족의 탄생은 설렘으로 시작되지만 머지않아 육아라
-
FXIP, 첫 콜라보 잇섭 팝업 ‘아톰하우스’ 성료
더현대 서울 첫선 보인 아톰 팝업스토어 성료 IP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커머스 가치를 만들고 있는 그룹 FXIP(에프엑스아이피, 대표 신선호)가 준비한 첫 프로젝트 ‘아톰하우스
-
말 많고 탈 많은 알리, 사실 다 계획이 있었다?
배송 지연, 낮은 품질, 제품 불량, 과대광고, A/S 지연까지…. 매일매일 엄청난 '직구 경험'이 주요 포털사이트를 도배하고 있다. 하다 하다 발암물질이 나온 제품까지 팔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