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디자인’
검색결과
-
"리한나 뭘 신은거야?" 검색 4000% 급증…대박난 이 등산화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아이랑GO] 점과 선의 리듬으로 느끼는 도시의 희로애락
아이가 “심심해~”를 외치며 꽁무니를 따라다닌다고요? 일기 숙제를 해야 하는데 ‘마트에 다녀왔다’만 쓴다고요? 무한고민하는 대한민국 부모님들을 위해 ‘소년중앙’이 준비했습니다.
-
경이로움의 여정... ‘티파니 원더’로 본다 [더 하이엔드]
187년 역사의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가 일본 도쿄 노드(NODE) 갤러리에서 ‘티파니 원더(Tiffany Wonder)’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6월 23일까지다. 일본 도
-
“목표는 종합 15위권” 심리 코치·데이터 분석팀도 뜬다
파리올림픽에 나서는 한국 선수단 공식 시상복. [사진 노스페이스] 2024 파리올림픽을 앞둔 태극전사들이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대한체육회는 7월 26일(한국시간) 개막하는
-
밤양갱 대신 ‘Bomb양갱’…161만명 웃게한 강동재 전 하사
강동재 가수 비비의 노래 ‘밤양갱’이 유행하자, 공군은 지난달 이를 패러디한 ‘공대지 폭탄 투하 훈련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올렸다. 밤(栗)의 동음이의어인 영어 ‘bomb(폭탄
-
코딩을 짠다? 글 쓰는 겁니다…구글 검색에 숨은 ‘거대 세계’ 유료 전용
코딩의 본질은 글쓰기예요. 독자가 컴퓨터일 뿐이죠. 컴퓨터는 코드를 읽고 시키는 대로 일합니다. 읽기 쉬워야 잘 쓴 코드예요. 코딩은 대체 뭘까? 개발자 출신인 박준석 변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