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디자인’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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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롱'의 신분상승...다시 돌아온 엄마 가방 '잇 백' 등극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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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육대 환경디자인원예학과 졸업전시회 ‘Botaniphilia’
포스터 삼육대 환경디자인원예학과는 제24회 졸업전시회 ‘Botaniphilia_A Botanical Journey: 녹색을 찾아 식물로 디자인을 표현하는 여행’을 3일부터 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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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던 수트케이스가 새 주인을 찾는다... 리모와의 지속가능한 발전 [더 하이엔드]
수트케이스로 유명한 독일 브랜드 리모와가 지속가능성을 위한 리크래프티드(Re-Crafted) 프로그램을 한국에서 시작한다. 리크래프티드는 소비자가 기존에 사용하던 알루미늄 수트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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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신여대, 슈가에코와 업무협약 체결
성신여대와 ㈜슈가에코 관계자들이 MOU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성신여자대학교(총장 이성근)는 4일, 친환경 생활용품 제조 대표기업인 ㈜슈가에코(대표이사 성하용)와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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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정 옷 아빠 어깨엔 에르메스급 사은품…'패션의 끝' 여기는
게티이미지 1. 옷을 잘 입어야 한다는 압박감이 없는 곳 2. 패션이 없는 게 아니라 그런 종류의 패션이 필요 없는 곳 3. 촌스러울 때 안정감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 이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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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 2년 연속 ‘TISE 2024’ 최고상 수상
㈜녹수(대표 고동환)가 1월 24일부터 1월 26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바닥재 전시회 ‘TISE 2024(The International S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