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태양’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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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한국인의 K-간식, 이젠 세계인 입맛을 사로잡다
초코파이·꼬북칩·메로나 등 수출 급성장…현지인 입맛 고려한 맞춤 전략으로 인기몰이 궈즈궈즈(果滋果姿), 붐젤리(BoomJelly), 젤리보이(JellyBoy). 한국 젤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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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한 음식만" 베트남 제사상에도 올렸다…이 한국 간식 열풍 [쿠킹]
궈즈궈즈(果滋果姿), 붐젤리(BoomJelly), 젤리보이(JellyBoy). 한국 젤리 ‘마이구미’의 중국ㆍ베트남ㆍ러시아의 현지명이다. 씹으면 과즙이 터지는 듯한 식감에 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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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1위' 이어 사재기까지…美식탁 점령한 '김치맛 가루' [장人들]
김치를 라면 수프처럼 가루로 만들었다. 외국인들은 샐러드, 치킨, 피자 등에 뿌려 먹기도 한단다. 밥반찬으로만 김치를 먹는 한국인에게는 상상이 가지 않는 조합이다. 안태양(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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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락후라이드, 아마존 1위 ‘김치시즈닝’과 업계 최초 콜라보 제품 출시
대한민국 외식 프랜차이즈 선도 기업 ㈜리치푸드가 운영하는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대표 여영주)가 새로운 K-푸드 열풍의 주역이 된 푸드컬처랩의 김치시즈닝과 업계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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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인인사이트]김치시즈닝 만든 안태양 대표, 어떻게 미국의 30대 여성을 사로잡았나
※ 이 스토리는 폴인의 스토리북 〈F&B 스몰 브랜드 Case Study 1. 푸드컬쳐랩〉의 1화의 일부입니다.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폴인 홈페이지[하이퍼링크] 에서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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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인인사이트] 아마존서 1위, 미국인 홀린 '김치맛 가루'의 비결은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나 제품을 만들겠다고요? 꿈같은 얘기죠. 브랜드를 만들 땐 기획 단계부터 타깃 고객을 확실하게 정해야 해요.” ‘김치 시즈닝’으로 본격적인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