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품론’
검색결과
-
5만원어치 입고 파는 젊은층…명품 중고시장 점점 커질 것
━ MZ세대의 ‘신명품론’ 온라인 쇼핑몰 ‘발란’ 최형록 대표 해외 명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 ‘발란’은 지난해 메가인베스트먼트, SBI인베스트먼트, 위벤처스, 코오롱인베스
-
2030 ‘야누스 소비’…샤넬·에르메스? 우리는 아미·마르지엘라 지른다
━ MZ세대의 ‘신명품론’ 문화·소비·금융 모든 부문에서 ‘MZ세대’를 잡기 위해 난리가 났다. 부모 세대가 기존 브랜드에 충성도 높은 집토끼라면, MZ세대는 새롭게 공
‘신명품론’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