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파트너’
검색결과
-
그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다?…F&B브랜드 한국 진출, 무엇이 달라졌나 [쿠킹]
한때 한국은 글로벌 외식 브랜드의 무덤이라고 불렸다. 그도 그럴 것이, 미국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콜드스톤’, 미국 수제버거 브랜드 ‘자니로켓’ 등 내로라하는 유명 브랜드들이
-
좌석 3개뿐이던 日카페…12년 만에 해외지점까지 키운 비결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한국 스타벅스 매장수 '세계 4위'…인구 2.5배 일본과 8개 차이
미국 피츠버그의 한 매장 창문에 있는 스타벅스 로고. AP=연합뉴스 한국의 스타벅스 매장 수가 미국·중국·일본에 이어 전 세계에서 네번째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스타
-
안상수 “이게 北 포탄” 오해…그 텀블러, 효리가 살렸다 유료 전용
내가 죽거든 유골은 스탠리에 담아 달라. 2년 전 미국 뉴욕타임스(NYT)에서 이 문장을 읽고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제게 스탠리는 스타벅스 매장에 줄줄이 진열된 흔한 텀블
-
레시피만 입력하면 최상의 커피가 자동으로…커피머신은 어디까지 진화할까 [쿠킹]
프랑케 커피시스템의 스테판 니더베르거(Stefan Niederberger) 아태지역 부사장. 최신 기능을 결합한 미티코 라인을 소개하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 사진 프랑케 커피시스
-
13일부터 스벅 아메리카노 3000원…개인컵 주문땐 추가할인
스타벅스 쓱데이. 사진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나흘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2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오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