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대상’
검색결과
-
[주택명가] 아파트 입주민 건강까지 챙기고, 차별화된 기술로 경쟁력 어필
건설업계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최근 건설사들이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뿐 아니라 예비 고객을 위한 체험형 공간을 마련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
-
KoELSA, ‘2024년 매칭그랜트’ 업무협약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의 승강기안전기술원이 10개 승강기 중소기업과 2024년 매칭그랜트 지원사업 협약식을 갖고 있다. KoELSA(한국승강기안전공단)가 중소기업과 상생협력 체계를 구
-
한화토탈에너지스, ‘친환경 제품 인증’ ESG 경쟁력 확대
한화토탈에너지스 대산공장 전경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친환경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안전경영시스템을 고도화하며 국내 석유화학업계의 ESG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ESG가 미래의 기업
-
산책길 만들고 정원 조성…이 브랜드가 나무 심기에 진심인 이유 [더 하이엔드]
클라랑스 코리아는 지난 8일 서울 동대문구 중랑천 산책로에 ‘클라랑스 로드-70 Years 70 Trees’ 이벤트를 진행했다. 브랜드 설립 70주년을 기념해 70그루의 메타세쿼
-
단국대 신임 총동창회장에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 선임
고정용 단국대 신임 총동창회장 고정용(65세·사진)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가 단국대학교 제50대 총동창회장에 선임됐다. 임기는 오는 4월 17일부터 2년이다. 고 신임 회장은
-
서울 한복판에 ‘단돈 1만 원’ 청년주택 생긴다
동작구청 전경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는 구의 출자 기관인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의 수익금을 활용한 제1호 공헌 사업을 통해 주거 취약 청년층의 주거비 부담을 해결한다.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