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제로원’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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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리는 왜 제주에 카페를 열었을까 [더 하이엔드]
문 여는 족족 히트다. 오픈하기 전부터 사람들의 관심이 쏠려 예약 조차 녹록치 않다. 최근 한국에 문을 열고 있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의 식음료(F&B) 공간 이야기다. 올해 상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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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만원 반지도 온라인서 산다…남성들이 더 열광하는 까닭
명품 주얼리 브랜드의 온라인 입성이 가속하고 있다. 프로포즈 링, 웨딩 밴드 등 고가 하이엔드 제품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부터다. ━ 엔데믹에 결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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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크닉] 로마의 석양까지 닮겠다...불가리의 못 말리는 로마 사랑
━ [브랜드 뮤지엄] 불가리 영감의 원천, 로마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 헵번이 젤라또 먹는 장면으로 유명한 명소. 이탈리아 로마의 '스페인 계단'은 1725년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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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이어 디올까지 명품 줄줄이 가격 인상…보상소비 겨냥
디올-보비 백. 중앙포토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이 가격을 인상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 의한 경기침체 속에서도 명품 브랜드가 줄줄이 가격 인상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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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Collection] 웅장한 고대 로마 신전에 온 듯…에비뉴엘 본점 부티크 리뉴얼 오픈
최근 리뉴얼 오픈한 불가리 부티크의 내(오른쪽)·외부. 고대 로마의 웅장함과 세련된 현대적 스타일이 융합된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사진 불가리 135년 역사의 이탈리아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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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지고 써보고 냄새맡고…스토리텔링 마케팅
━ 밀라노 디자 인 위크 2018을 가다 가구박람회와 동시에 밀라노 시내 곳곳에서 열리는 푸오리살로네(Fuorisalone)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회사를 소개할 수 있는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