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플먼트’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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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보이 이어 델라라나·일라일…토종 패션 ‘구원투수’된 신세계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업계가 위기를 맞을 때마다 국내 패션 브랜드를 대폭 강화하고 있다. 2011년 인수한 스튜디오 톰보이.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가 ‘토종 패션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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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보이‧보브‧지컷 키운 신세계, 델라라나‧일라일로 토종 패션 브랜드 확장
신세계가 ‘토종 패션 브랜드 지키기’에 나섰다. 1997년 외환위기, 2008년 금융위기에 이어 2020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까지 위기 때마다 쓰러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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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옷도 화장품도 매장엔 없어요, 온라인에서만 팔아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파는 여성복 브랜드 브플먼트. [사진 각 사] 신생 패션 브랜드 텐먼스는 출시 일주일 만에 두 달 치 물량을 모두 팔았다. 신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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콧대높은 대기업도 매장서 안판다…온라인 브랜드 전성시대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8일 편집숍 비이커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를 론칭했다. 사진 삼성물산 시즌리스(사계절 구분이 없는) 컨셉트의 신생 패션 브랜드 '텐먼스'는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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