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검색결과
-
6년 만에 돌아온 삼성家 이서현…삼성물산 사장으로 복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둘째 여동생인 이서현(50) 삼성복지재단 이사장이 6년 만에 경영 일선에 복귀한다. 29일 삼성물산은 이서현 이사장을 삼성물산 전략기획담당 사장으로
-
이재용 동생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으로 5년 만에 경영 복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동생인 이서현 삼성복지재단 이사장이 삼성물산 사장으로 경영 일선에 복귀한다. 삼성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동생인 이서현 삼성복지재단 이사장이 삼성물산 사장
-
[자동차] 세계 첫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브랜드 통해 글로벌 타이어 시장 선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아이온 사계절부터 겨울용 제품까지 완비 BMW i4 등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전기차에 최적화된 주행 환경 제공 테슬라, 포르쉐, BMW 등이 만든
-
[Cooking&Food] 한국인의 K-간식, 이젠 세계인 입맛을 사로잡다
초코파이·꼬북칩·메로나 등 수출 급성장…현지인 입맛 고려한 맞춤 전략으로 인기몰이 궈즈궈즈(果滋果姿), 붐젤리(BoomJelly), 젤리보이(JellyBoy). 한국 젤리 ‘
-
[Cooking&Food] 과거엔 잦은 고배…요즘은 오픈 첫 날부터 문전성시
국내에 문 연 쉐이크쉑부터 인텔리젠시아까지…글로벌 외식 브랜드, 무엇이 달라졌나 론칭 소식 뜨면 SNS 게시물로 도배 오픈 10분 전부터 길어지는 대기줄 국내 기업과 손잡
-
[Cooking&Food]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서 국제 우수 미각상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이어 지난해 6월에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가 벨기에 브뤼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