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애널리스트’
검색결과
-
[issue&] 유튜브 채널 ‘삼성팝’ 구독자 140만 명 돌파
삼성증권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삼성팝’의 구독자수가 140만 명을 돌파했다. 삼성증권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쉽고 재밌는 콘텐트를 전면 배치해 젊은층의 유입을 늘렸다.
-
[함께하는 금융] 금융 상품 소개하는 영상 보며 바로 투자하는 ‘실전영상’ 엠팝에 오픈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채권·연금·리츠 등 다양한 금융상품 소개 영상을 보면서 관련 금융 상품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실전영상’을 앱 ‘엠팝(mPOP)’에 업계 최초로 오픈했다
-
[함께하는 금융] 최신 투자정보 담은 리서치톡 짧고 쉽게 전달하는 버톡커 ‘이서치’ 오픈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리서치톡을 알기 쉽게 전달하는 버톡커인 ‘이서치’를 오픈했다. [사진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버톡커(버추얼 틱톡커)를 통해 ‘S.Lounge’ 서비스 내의 리서
-
[함께하는 금융] ‘리서치 톡’ 조회 고객 수 2.2배 ↑…디지털 부유층 위한 ‘S.Lounge’ 인기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지난해에 디지털 부유층 고객을 위한 ‘S.Lounge’를 오픈하고 투자정보라운지, 세미나라운지, 컨설팅라운지 메뉴 중심으로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
-
[함께하는 금융] 디지털 부유층 고객 위한 ‘S.Lounge’ 통해디지털 프리미엄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삼성증권 증권거래 고객 중 ‘엄지족’과 고액자산가가 더해진 ‘디지털 부유층’이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단순히 저렴한 수수료를 찾기보다는 신속한 투자정보 제공 및 PB와 상담할
-
[시선집중] 글로벌 경제부터 자산배분 전략까지…‘2023년 시장 전망’?시리즈 인기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년 시장 전망’ 영상을 시리즈로 제공하고 있다. 글로 벌 경제 전망 등 20여 편을 유튜브에 순차적으로 업로드하고 있다. [
‘버추얼애널리스트’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