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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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알리·테무 공습 무서운데…국내 플랫폼만 규제, 안방 내준다 [박용후가 소리내다]
중국의 유통 플랫폼 기업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의 공격적인 영업으로 국내 유통 시장이 격변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래픽=김경진 기자 ‘밑지는 장사 없다’라는 말이 있다. 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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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멤버십 인상 빈틈 노리나… 온라인 유통 멤버십 경쟁 치열
사진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홈페이지 캡처 쿠팡이 와우 멤버십 월 회비를 4900원에서 7890원으로 대폭 인상하자 각종 쇼핑몰들이 멤버십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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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테무가 더 싸다? 똑같은 제품, 뜯어보면 속은 다르다
“지금까지 중국서 원가 500원짜리 떼어와서 5000원에 팔았던 거네?” “중간 마진 많이 남기던 소매업자들 호시절 끝났네” “어떻게 사든 어차피 다 메이드 인 차이나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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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주가 고통스럽다"…주주 질문에 최수연 네이버 대표 30분간 직접 답변
“주가 때문에 고통스럽다.” 26일 경기도 성남시 네이버 제2사옥 1784에서 열린 네이버 주주총회장에선 참석 주주들의 성토가 이어졌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와의 질의응답 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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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B 아내들도 홀린 올리브영, '외국인 집앞배송' 키운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러스(LA) 다저스팀이 ‘서울시리즈’를 위해 지난 15일 방한한 가운데 선수단의 아내들이 CJ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했다. 인스타그램 캡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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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카트론, 리브랜딩 계획 발표
지난 1976년 설립된 데카트론은 스포츠를 통해 사회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온 글로벌 멀티 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이 202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