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임수송’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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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권이 불붙인 ‘무임승차’…서울시는 적자 누적에 한숨만
서울 지하철 종로3가역에 한 노인이 개찰구를 향해 걸어가고 있다. [연합뉴스] 정치권에서 노인 교통 관련 공약이 등장했다. 지난해까지 정부에 지하철 무임승차 비용 보전을 요구하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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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경전철 '적자 늪'…엉터리 수요예측에 매년 수백억 손실
서울 강북구 우이동 우이신설선 종합관리동 검수고에서 직원들이 열차를 점검하고 있다. 연합뉴스 철도교통망의 ‘실핏줄’ 격인 전국 주요 경량 전철(경전철)이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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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는 노인 무임승차 반대?…적자의 본질에 집중해야" [대학생 패널이 소리내다]
노인층을 대상으로 한 지하철 무임승차가 계속 논란이 되고 있다. 그래픽=김주원 기자 ■ 「 한 사람의 소리는 자칫 일방적으로 흘러갈 수 있습니다. 소통을 위해서는 다른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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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원 무급 일해도 적자"…서울 지하철 망치는 포퓰리즘 [송시영이 소리내다]
서울 지하철 기본 요금이 1400원으로 인상됐지만 여전히 적자를 면치 못하는 수준이라는 평가다. 무임 운영제도와 서울교통공사 내부 문제 개선도 함께 이뤄져야 한다는 주장이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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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 4800억' '난자동결 시술비 597억'…서울시 3조 추경
정수용 서울시 기획조정실장이 30일 오전 서울시청 브리핑실에서 2023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을 발표하고 있다. 서울시는 올해 첫 추경으로 3조408억원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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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 무임승차, 지자체 책임? 정부 주장 반박할 통계 나왔다
서울 지하철 1호선 종로3가역에서 노인이 개찰구를 통과하고 있다. 연합뉴스 지하철 무임승차 연령을 70세로 높이면 손실 비용을 지금보다 34%까지 절감할 수 있다는 조사결과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