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디슈머’
검색결과
-
'마라게티'도 된다…성수동 '짜파게티 분식점'서만 파는 메뉴들
1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운영하는 농심팝업스토어 '짜파게티 분식점'의 모습. 사진 농심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12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짜
-
[Cooking&Food] 열라면에 마늘·후추 더한 ‘마열라면’ 출시 두 달만에 약 600만 개 판매
‘새로운 매운맛’ 소비자 사로잡아 ㈜오뚜기가 열라면에 마늘과 후추를 더한 ‘마열라면’을 선보였다. 지난달부터는 배우 황정민을 모델한 첫 TV 광고를 온에어했다. [사진 ㈜오뚜
-
"그 소스만 안 파나요?" 난리났다…집밥족 열광한 '만능템'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만 따로 판매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2018년 ‘불닭 소스’를 정식으로 출시했다. 사진 삼양식품 코로나19 시기 성장한 소스 시장이 엔
-
[2022 소비자의 선택] [기고] ‘가치소비 트렌드’ 주도하는 브랜드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선전
‘2022 소비자의 선택’ 발표 이훈영 교수 경희대 경영대학 심사위원장 2022년 10월,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가 출시되고 사라지고 있다. 끊임없는 경쟁과 급변
-
"내놓기 무섭게 팔려나간다"…시간당 1500개 팔린 '디지몬빵'
디지몬빵 4종. 사진 롯데제과 과거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트렌드에 기반한 캐릭터 빵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31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이달 24일
-
“포켓몬빵 한판 붙자!” 내일 디지몬빵 도전장...모디슈머도 가세
디지몬빵 4종. [사진 롯데제과] 과거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서 즐기는 ‘뉴트로’ 트렌드에 기반한 빵이 또 나온다. 지난 2월 20여 년 만에 재출시돼 인기를 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