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족’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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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래가 왜 집안일이냐” 역발상 31년…국내 첫 ’세탁 편의점’의 새 도전
국내 최초의 '세탁 편의점' 크린토피아가 지난 30년간 크린토피아의 캐릭터로 사랑받아온 ‘뽀송이’와 브랜드 로고 등 대대적인 BI(Brand Identity) 리뉴얼로 젊고 역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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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스토리] 대대적 브랜드 리뉴얼로 젊은 세대와 소통 강화
크린토피아, 창립 31주년 맞아 브랜드 로고·캐릭터 새단장 깨끗함·신뢰 상징 ‘스탠다드 블루’ 메인 컬러로 간결한 폰트, 별빛 모티브 디자인의 새 로고 선봬 리뉴얼한 ‘뽀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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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년 명품수선 장인’이 작업 과정 공개한 까닭은
“명품의 가치는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을 때 더 빛을 발하죠. 그러기 위해선 올바른 세탁과 관리가 매우 중요한데 막상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분이 많습니다. 큰 비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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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스토리]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 ‘블랙 라벨’로 명품의 가치 지킨다
크린토피아 240만 개의 명품 케어 노하우 갖춘 분야별 마스터의 차별화된 서비스 론칭 4개월 만에 8만여 명이 이용 서비스 직접 체험하는 캠페인 운영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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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만원 가방? 당근에 팔아"…요즘 명품은 '구찌적인 삶' 판다
“루이비통 피에르 상 티 코스 양도 원해요” 지난달 26일 예약을 시작한 루이비통 팝업 레스토랑 ‘피에르 상 at 루이비통’의 전 좌석이 5분 만에 마감된 뒤 온라인 중고 장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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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0만원 샤넬백 산뒤 "공짜죠"…가성비 계산법이 달라졌다
“명품이 살 때는 비싸도 다시 파는 것까지 고려하면 오히려 합리적인 것 같아요. 사람들이 선호하는 시계나 가방은 거의 제 가격에 다시 팔수 있으니 거의 공짜로 차고 메는 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