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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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은 편의점 도시락 먹고, 후식은 ‘백화점 빵’ 사는 이유 유료 전용
“여보 우리 애 학원 줄일까?”…고물가에 교육비까지 졸라맨다 직장인 점심값 1만원 시대…소비 줄이려 도시락 싼다 “너무 비싸” 과일선물 실종…지갑 닫힌 대목, 소상공인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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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젖소'가 바빠졌다…저출산에도 매출 7배 오른 이 우유
어린이가 서울의 한 대형마트 우유 진열대 앞을 지나가고 있다. 연합뉴스 저출산이 장기화되면서 우유 시장이 바뀌고 있다. 유아동 소비자가 계속 줄자 유(乳)업체들이 소화·흡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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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소화 잘되는 우유, 그릭요거트로 속 편하게
매일유업 특허 공법 적용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무가당 플레인)는 국내 최초 락토프리 그릭요거트로, 우유 유래 성분으로만 만든 무첨가·무가당·고단백 제품이다. [사진 매일유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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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작 26억으로 1400억 벌다… 청담 뒤집은 루이비통 '땅테크'
━ 청담동 명품거리 ‘명품 땅테크’의 세계 ■ 경제+ 「 우리나라 국민 1인당 명품 소비액이 세계 1위(2023년 모건스탠리 분석 자료)라고 합니다. 그런 명품 소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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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로 하여금 우리를 열망하게 하라"...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의 비기 [더 하이엔드]
“한국은 현재 그리고 미래에도 가장 잠재력 있는 시장이다.” 서울 역삼동의 모엣 헤네시 사옥에서 지난 5일 만난 프랑스 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의 장 마크 갈로 최고경영자(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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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작 26억으로 1400억 벌다…루이비통의 ‘청담동 땅테크’ 유료 전용
우리나라 국민 1인당 명품 소비액이 세계 1위(2023년 모건스탠리 분석 자료)라고 합니다. 그런 명품 소비의 메카답게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에는 루이비통, 샤넬, 구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