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쉐’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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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리긴 왜 버려? 못난이 푸드의 반전…강남 상권마저 흔든다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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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신비한 맛 ‘템페’에 빠져 현대무용가의 길 접고 창업했어요”
뉴노멀을 만드는 F&B 리더들 ⑥ 국산콩 72시간 발효시켜 템페 만드는 ‘파아프’ 장홍석 대표 배울 곳 없어 일본에 가서 일하며 배워 생소한 템페 활용한 간편식품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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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용가 창업으로 이끈 '템페' 인니 셰프도 인정한 맛의 비결 [쿠킹]
작지만 강하다. F&B 산업에 새로운 방향을 만들어 가는 스타트업 이야기다. 로컬에서 먹거리 혁명을 일으키고, 소비자가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가치 소비를 유도하고, 소외된 이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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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성군, 의성 먹거리 주제로 페스티벌 개최
의성군은 전통주(酒)와 로컬 음식(食)을 테마로 ‘2023 의성 주·식 주간’을 오는 9월 9일(토)부터 10일(일)까지 양일간 의성군로컬푸드직매장과 최치원문학관 일원에서 진행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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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만 끓이기엔 겨울 무 아깝다…무라페·무솜땀 이색 병절임 유료 전용
“그대가 무엇을 먹는지 말하라. 그러면 나는 그대가 누군지 말해 보겠다.” 프랑스 법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장 앙텔므 브리야사바랭이 남긴 말이다. 17세기 유명인의 말이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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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비나 벌자고 간 파리서 대박"…올해만 벌써 40억 계약
“차비나 벌어오자고 갔던 파리에서 대박이 났다.” 세계 최대 패션 수주 박람회로 불리는 프랑스 파리 ‘트라노이 쇼’에 참여했던 한 국내 패션 브랜드가 전한 얘기다. 트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