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케트’
검색결과
-
그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다?…F&B브랜드 한국 진출, 무엇이 달라졌나 [쿠킹]
한때 한국은 글로벌 외식 브랜드의 무덤이라고 불렸다. 그도 그럴 것이, 미국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콜드스톤’, 미국 수제버거 브랜드 ‘자니로켓’ 등 내로라하는 유명 브랜드들이
-
26만원 쿠폰 뿌리며, 초저가 쥐어짠다…알리보다 무서운 '테무'
테무의 슬로건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Shop like a Billionaire)'다. 아무리 많이 구매해도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을 내세우는 의미다. 테무 공식홈페이지 “잭팟
-
이에는 이, C에는 C…‘알리 2배’ 쏟아붓는 쿠팡
━ 이커머스 시장 ‘쩐의 전쟁’ 알리익스프레스(알리)·테무 등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C커머스)의 공습에 쿠팡도 맞불을 놓았다. 3년간 3조원 이상을 투자해 2027년까지
-
쿠팡 3조 쏟아부어 '쿠세권' 전국으로 확장…알리·테무에 맞불
쿠팡이 3년간 3조원 이상을 투자해 2027년까지 로켓배송 지역을 전국으로 확장하겠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서울 시내 한 주차장에 쿠팡 배달 트럭들이 모여 있는 모습. 연합뉴
-
"알리바바 2배" 쿠팡, 3조원 투자한다…로켓배송 전국 확대
쿠팡 물류센터. 중앙포토 쿠팡이 2027년까지 3조원 이상을 투자해 로켓배송 지역을 전국으로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중국 이커머스 업체 모기업인 알리바바그룹이 한국에 3년간
-
尹도 언급한 '건국전쟁' 인기…6·25 격전지 이승만 동상 관람객 급증
영화 건국전쟁을 관람한 순심여중 3학년 최은지(왼쪽)·이다경 학생이 지난 24일 경북 칠곡군 다부동전적기념관 이승만 전 대통령 동상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칠곡군
-
15분 45초, 누리호를 위한 12년의 시간
2022.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