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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콧대높은 대기업도 매장서 안판다…온라인 브랜드 전성시대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8일 편집숍 비이커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를 론칭했다. 사진 삼성물산 시즌리스(사계절 구분이 없는) 컨셉트의 신생 패션 브랜드 '텐먼스'는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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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없는 날씨와 미세먼지, 소비자 지갑 여닫은 ‘요물’
━ 하반기 유통산업 트렌드 오일장이 열린 경북 경산시장은 설 대목을 앞두고 한산한 모습이다. [뉴스1] 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철모르는 날씨와 미세먼지가 올해 하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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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패션 시장 무너진다···15년 만에 韓 떠나는 라푸마
━ 아웃도어 패션 시장 침체 가속 아웃도어(outdoor·야외 활동복) 의류 시장이 끝없이 침체하고 있다. 매출 감소로 사업을 접는 브랜드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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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교복’ 롱패딩 인기 작년같지 않네
롱패딩. [뉴스1] 회사원 김모(46)씨는 최근 롱패딩을 사려고 서너 차례 매장을 찾았다가 계산대 앞에서 발길을 돌렸다. 지난해에는 두 자녀에게 롱패딩을 사 준 그였지만 올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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롱패딩이 얼어붙었다…"날이 좋아서, 끝물이라서"
롱패딩을 입은 청소년들이 거리를 걷고 있다. [뉴스1] 회사원 김모(46)씨는 최근 롱패딩을 사려고 서너 차례 매장을 찾았다가 계산대 앞에서 발길을 돌렸다. 지난해에는 두 자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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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겨울 패딩, 롱이냐 숏이냐
패딩 롱패딩 전쟁의 서막이라 할 수 있는 ‘여름 선판매’가 5월부터 불이 붙었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지난 겨울 히트 아이템 ‘보웰 벤치파카(롱패딩)’를 업그레이드한 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