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의미래로컬에서찾다’
검색결과
-
대륙의 고양이 홀릭, 집사들 오픈런 하게 만든 신묘한 마케팅은?
최근 중국에서 고양이 경제가 일본 못지 않은 잠재력을 보이고 있다. 최근 중국 로컬 햄버거 브랜드 타쓰팅(塔斯汀), 중국 밀크티 브랜드 패왕차희(霸王茶姬), 맥도날드 등 많은 기
-
나홀로 성장한 CGV, 4DX·스크린X '특별관'이 효자 [비크닉]
엔데믹으로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는 영화관이 본격적인 수익 다변화에 나서는 가운데, '기술 특별관'이 극장가의 새로운 승부처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멀티플렉스 기업 1위인 CJ
-
특별함의 추구가 기본이 된 사회
과잉 히스테리 사회, 단독성들의 사회 과잉 히스테리 사회, 단독성들의 사회 안드레아스 레크비츠 지음 윤재왕 옮김 새물결 독특하고 남다른 걸 추구한다. 여행이 대표적이다. 단체
-
여행도, 음식도, 교육도, 너도 나도 특별함을 추구하는 사회[BOOK]
책표지 과잉 히스테리 사회, 단독성들의 사회 안드레아스 레크비츠 지음 윤재왕 옮김 새물결 독특하고 남다른 걸 추구한다. 여행이 대표적이다. 단체 관광객으로 붐비는
-
빌라 한 채를 1유로에 빌렸다…동네 슈퍼의 반란, 보마켓 유료 전용
전 세계에서 건너온 유용한 생활 소품과 소포장의 신선한 식재료를 파는 가게. 와인과 떡볶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식당. 편안한 차림의 동네 주민과 외지인이 한데 모여 일상과 비
-
[다시 뛰는 대한민국] 핵심 점포 리뉴얼, 신규 출점 통해 지속가능 모델 구축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이 최근 새롭게 단장해 오픈한 더현대 대구의 ‘더 포럼 by 하이메 아욘’. 9층 전체를 4565㎡(약 1380평) 규모의 문화예술 광장으로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