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에이슬’
검색결과
-
내수는 외국인, 수출은 다변화…유통업계 새 활로 살펴보니
지난달 29일 서울 중구 명동 거리의 외국인 관광객들 모습. 뉴스1 유통·식품·뷰티 업계가 올해 실적을 좌우할 경영 가늠자로 안으로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밖으로는 미국·유럽
-
한드 속 '쓰디쓴 한잔'에 빠졌다, K소주 반등 일조한 이 나라
카타르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한국 인스턴트 라면 제품. 사진 KOTRA 도하 무역관 지난해 라면 수출액이 역대 최대 기록을 갈아치웠다. 해외 공장에서 생산돼 판매된 실적을 더하면
-
진로, 중국서 과일소주 앞세워 소주 100만 상자 판매 돌파
브랜드 진로(眞露ㆍ중국 발음으로 ‘쩐루’)를 앞세운 하이트진로의 참이슬과 과일 리큐르가 중국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중국 내 판매량은 100만 상자(상자당 30병 기
-
러시아서 인기 ‘베리맛 초코파이’ 한국엔 없는 이유
러시아에서 판매 중인 초코파이. 사진 오리온 오리온은 지난해 러시아에서 ‘라즈베리맛’과 ‘체리맛’에 이어 올해 ‘블랙커런트맛’까지 ‘베리맛’ 초코파이를 잇따라 출시했다. 러시아에
-
[경제 브리핑] 하이트진로, 미국 판매망 확대
하이트진로는 한국 소주 브랜드 최초로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최대 주류 전문 체인인 베브모어에 참이슬후레쉬 등 4종이 입점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하이트진로는 베브모어와 판매 계
-
테라로 뜬 하이트진로…“이젠 미국 시장 간다”
맥주 테라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면서 8년 부진에서 빠져나오고 있는 하이트진로가 기세를 몰아 미국 판매망 확장에 나섰다. 하이트진로 소주 제품이 들어가는 주류 판매점 베브모
‘딸기에이슬’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