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기술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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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중앙] 특별취재 | 주목 받는 재계 출신 총선 출마자들
삼성전자·현대차 사장에서 스타트업·사회적기업 대표까지 경영 전문성 앞세워 각 당 영입 홍보전… ‘전략공천’으로 맞불 놓기도 ‘산업 생태계 변화’ 기대하지만 ‘패거리 정치 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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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하 40도~영상 60도 혹한의 날씨 구현, 벤츠도 이런 시설 없어”
지난달 27일 현대차·기아 남양기술연구소 상용환경풍동실에서 차량이 공기역학에 맞게 디자인됐는지 확인하는 시험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 현대차그룹] “이곳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내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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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하 40도 시베리아? 벤츠도 못해” 현대차 ‘개발 심장’ 가보니
지난 27일 경기 화성시 현대차·기아 남양기술연구소 상용환경풍동실에서 차량이 공기역학에 맞게 디자인됐는지 확인하는 유동 가시화 시험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 현대차그룹 “이곳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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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D 통합' 왜 이리 안 될까...현대차·기아, HW·SW 결국 쪼갠다
현대차와 기아 연구개발 중심인 남양연구소 전경. 현대차와 기아는 연구개발 조직을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두 개로 나누는 개편안을 마련했다. 사진 현대차그룹 현대자동차·기아 연구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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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연구개발 수장 6개월 만에 교체, 왜
현대자동차그룹이 6개월 만에 연구개발(R&D) 조직에 칼을 다시 댄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조직을 더 강하게 통합하는 방향이다. 28일 현대차그룹은 “급변하는 글로벌 모빌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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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연구개발 수장 6개월만에 교체, 왜?
현대자동차그룹이 6개월 만에 연구개발(R&D) 조직에 칼을 다시 댄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조직을 더 강하게 통합하는 방향이다. 28일 현대차그룹은“급변하는 글로벌 모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