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철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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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세호 "KTX 근처도 가기 싫었다"…개통 20년 만에 밝힌 진심
━ 20주년 KTX의 산파역, 김세호 전 차관 김세호 전 건교부 차관. 중앙일보 “매 순간마다 거세게 이어졌던 각계의 반대를 극복하며 나아가는 과정 자체가 최대 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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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노선 아직 첫삽 못떠…D·E·F 사업계획만 발표 [수서~동탄 개통, GTX노선 부동산 시장 점검해보니]
━ SPECIAL REPORT 승객들이 수서행 GTX에 탑승해 있다. [연합뉴스] 수도권광역급행철도 A노선(GTX-A) 남쪽인 수서~평택 구간이 개통함에 따라 GTX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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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 GTX를 충청까지? 공약 건 후보 "기대감 줘야 이긴다" [지역후보 508명 공약 분석]
4·10 총선에 뛰어든 충청권의 A 후보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연장을 대표 공약으로 내걸었다. 경기도 양주에서 출발해 서울 청량리, 삼성역 등을 지나 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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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지하화∙간병비 지원…'재원은 묻지마' 여야 모두 외면했다
총선 국면에서 서로를 향해 날선 공세를 펼치는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이 서로 베낀듯한 닮은꼴 공약을 내놓고 있다. ▶철도 지하화 ▶요양병원 간병비 급여화 ▶초등학교 방과 후 돌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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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에서 골드라인 탈 때도 서울 '기후동행카드' 쓸 수 있다
서울시가 발행한 '기후동행카드'로 이달부터 김포골드라인 경전철도 탈 수 있다. 기후동행카드는 월 6만원대로 서울 대중교통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정기권이다. 서울시가 발행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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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동강 전선 김태호·김두관, ‘밑바닥 정치’ 돌파력 같았다 유료 전용
김태호 국민의힘 의원(왼쪽), 김두관 민주당 의원(오른쪽). 각 후보 SNS 4·10 총선 낙동강 최전선에서 맞붙는 두 명의 전직 경남지사가 중앙일보 ‘2024 정치성향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