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료’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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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만 보고 해지? 그러세요” 쿨한 넷플릭스의 ‘은밀한 작전’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 “한달 보고 해지? 또 들어오게 하면된다” 넷플릭스 강동한 한국 콘텐트 총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산업이 위기다. 흥행 콘텐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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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동영상 생성 AI 시장 삼파전…오픈AI·구글·어도비의 전략은
오픈AI, 구글, 어도비가 새로운 전장 ‘동영상 생성 인공지능(AI) 분야’에서 정면 대결을 펼친다. 동영상 제작 소프트웨어(SW)에 AI가 접목되면서 누구나 영상 크리에이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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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쿠팡 멤버십 기습인상에 경쟁자들 '탈 쿠팡' 고객 공략
쿠팡이 유료 회원 ‘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기습 인상해 소비자 반발이 커지는 가운데 네이버와 신세계 등 이커머스 경쟁자들이 ‘탈 쿠팡’ 고객 잡기에 나섰다. 무료 배송·적립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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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58% 값 올려도 제재없는 ‘플랫폼 천국’
━ 고객 울리는 구독플레이션 쿠팡이 유료 멤버십인 와우의 월 구독료를 단번에 58.1% 올렸다. 지난해 말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주요 구독 서비스가 가격을 올린 데 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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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or’s Note] 최악 시나리오, 현실 됐다…‘중동 위기’에 떠는 경제
에디터 노트. 이란의 13일(현지시간) 이스라엘 공격으로 글로벌 경제가 출렁이고 있습니다. 전운이 감돌자 전날 브렌트유 선물 가격은 한때 배럴당 92달러를 넘었습니다. 5개월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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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유튜브·티빙만으로 월 4만원…플랫폼 가격 인상 줄이어
쿠팡이 유료 멤버십인 와우의 월 구독료를 단번에 58.1% 올렸다. 지난해 말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주요 구독 서비스가 가격을 올린 데 이어 쿠팡까지 가세하면서 이른바 ‘구독플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