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효과’
검색결과
-
라코스테 가문이 이끄는 이 브랜드... 회장이 직접 밝히는 '퓨잡'의 매력 [더 하이엔드]
70년 역사의 프랑스 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퓨잡. 퓨잡을 이끄는 소피 라코스테 뒤넬 회장. [사진 김흥수 사진작가] “한국의 영향력은 대단하다. 아시아에서 한국에 가장 먼
-
자코모, 올해 브랜드 인지도 1위 달성
소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에 관한 설문조사 (출처: 엠브레인) 국내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대표:박유신)가 2023년 매출액은 물론, 최근 진행한 2024년 브랜드 지
-
“한달만 보고 해지? 그러세요” 쿨한 넷플릭스의 ‘은밀한 작전’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 “한달 보고 해지? 또 들어오게 하면된다” 넷플릭스 강동한 한국 콘텐트 총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산업이 위기다. 흥행 콘텐트가
-
판매자 착취해 판 키운 테무… 이대로라면 지속 어렵다?
테무 공식 홈페이지 「 알리 ‘턱밑’까지… 단숨에 829만 이용자 달성한 ‘테무’ 」 최근 중국발 이커머스 테무(TEMU)의 급격한 성장세로 인해 국내 유통업계는 비상에 걸렸다.
-
네이버도 생성AI 검색 도입…AI가 사용자 의도 파악
━ ‘스마트 블록’ 베타서비스 네이버가 PC·모바일 검색 서비스에 생성 AI(인공지능) 기술을 처음으로 적용한다. 국내 검색 시장 2위인 구글과의 점유율 격차가 점점 좁혀
-
[팩플] AI가 내 검색 의도 파악한다...네이버, 생성AI 검색 첫 적용
네이버가 PC·모바일 검색 서비스에 생성 AI(인공지능) 기술을 처음으로 적용한다. 국내 검색 시장 2위인 구글과의 점유율 격차가 점점 좁혀지는 가운데 네이버가 검색 엔진에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