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형’
검색결과
-
“한달만 보고 해지? 그러세요” 쿨한 넷플릭스의 ‘은밀한 작전’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 “한달 보고 해지? 또 들어오게 하면된다” 넷플릭스 강동한 한국 콘텐트 총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산업이 위기다. 흥행 콘텐트가
-
‘KBO 중계’ 티빙, 4월까지 무료로 본다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이 합리적 요금제의 한국프로야구(KBO) 경기 중계와 디지털 콘텐트 강화에 나선다. OTT 업계에 따르면 티빙은 내달 30일까지 한국프로야
-
‘월 5500원’ PC·모바일 유료 야구 시대 개막
모바일 유료 야구 5월부터 스마트폰으로 프로야구를 보려면 돈을 내야 한다.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선택한다고 해도 월 5500원을 지불해야 한다. KBO는 4일 CJ ENM과
-
[팩플] 야구중계도 OTT시대…티빙, 3년간 KBO 중계 계약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이 한국 프로야구 뉴미디어 중계권자로 확정됐다. 넷플릭스, 쿠팡플레이에 밀리고 있는 티빙이 반등의 계기를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KBO가
-
876만명이나 새 계정 팠는데…넷플은 왜 오리지널 줄였나 유료 전용
■ ❓그래서 스트리밍 시대 그다음은 무엇일까 「 언젠가 스트리밍 절대 강자 넷플릭스를 추월하는 업체가 나올까?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당연히 ‘그렇다’이다. 영원한 것이
-
‘토종 OTT’가 살아남는 법? 넷플도 1위 못한 이곳 봐라 유료 전용
■ ❓따로 또 같이, 토종 OTT 생존법 「 2962억원. 지난해 티빙·웨이브·왓챠 등 국내 OTT 업체들의 영업손실을 합친 금액이다. 넷플릭스의 대항마를 자처하며 등장한 토종
‘광고형’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