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윈코리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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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지난해 83억원 기부 … 사회공헌도 업계 최대
노스페이스 겨울 신제품 아스가르드 다운파카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부동의 1위 기업’이라는 명성을 유지했다. 노스페이스는 ‘2013 소비자의 선택’ 아웃도어 부문 대상에 오르며,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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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핑] 골드윈코리아, 영원아웃도어로 변경
㈜골드윈코리아(대표 성기학)가 1일부터 사명을 ㈜영원아웃도어 로 변경했다. 골드윈코리아는 1992년 설립돼 스키 브랜드 ‘골드윈’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다 97년 노스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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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클라이밍 ‘평창’시범종목 돼야
“한국의 클라이밍 열기에 놀랐다.” 지난 12일, 2013청송아이스클라이밍월드컵이 열린 경북 청송 얼음골을 찾은 국제산악연맹(UIAA) 프리츠 브릴란트(45·네덜란드·사진)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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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2012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
분야별로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2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이 25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렸다. 소비자들이 최고로 꼽은 23개 기업이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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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년간 할인 봉쇄 … 노스페이스 과징금 52억
청소년이 좋아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학부모의 등골을 휘게 한다고 해서 ‘등골 브레이커’로 불리던 노스페이스가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았다. 한국 내 노스페이스 제품을 독점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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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금과 리더십 교육으로 청소년 꿈 키운다
김철주 노스페이스 전무(앞줄 왼쪽에서 넷째)가 12일 서울 만리동 영원무역 본사에서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와 ‘Never Stop Dreaming, 청소년문화 만들기 지원 사업’을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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