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레오’
검색결과
-
[맛있는 도전] 인도네시아에 FIL 출범…해외서도 ‘그로서리 1번지’로 도약
롯데마트 인도네시아 MZ세대 ‘K-푸드’ 열광 간다리아점 HMR 매출 70% 늘어 한국 FIC의 상품 개발 시스템 적용 한식·베이커리 등 다양한 상품 개발 인도네시아 파사르 르보
-
셰프의 손맛 고스란히…집에서도 쿵파오치킨·유린기 뚝딱
롯데마트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요리하다’ 제품을 구입 중인 소비자. [사진 롯데마트] 대형마트가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
‘쿵파오 치킨’을 집에서 만든다... 가정간편식의 진화
롯데마트 김포공항점 냉장냉동식품 코너에서 요리하다를 쇼핑하는 고객 모습. 사진 롯데마트 대형마트가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런
-
즉석조리 죽·수프 매출 2배로, 롯데마트 “전 매장 확대”
소비자가 롯데마트의 즉석조리식품 매장 ‘차리다, 식탁’에서 장을 보고 있다. [사진 롯데쇼핑] 롯데마트는 지난 5일 서울 송파구 잠실점에서 새롭게 바꾼 ‘차리다, 식탁’을 선보였
-
롯데마트 '차리다, 식탁' 강화…"제철 식재료로 건강한 한끼"
소비자가 롯데마트의 즉석조리식품 매장 '차리다, 식탁'에서 장을 보고 있다. 사진 롯데쇼핑 롯데마트가 즉석조리식품 매장 ‘차리다, 식탁’을 통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
-
[라이프 트렌드&] 지역의 명장과 함께하는 럭셔리 미식 여행
KALPAK이 한국의 맛과 멋을 알리고 지역 농가도 돕는 럭셔리 미식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KALPAK]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침체한 지역 농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