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마케팅’
검색결과
-
[주택명가]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 변화 이끌어…브랜드·라이프스타일 경험 공간 마련
주거문화 롤 모델 제시 새로운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 컨셉이 적용된 부산시 금정구 남산동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주택전시관 상담존.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
-
바쁘죠? 대신 답장해줄게요…메타·틱톡·X까지 번졌다, AI전쟁 [팩플]
인스타그램·틱톡·엑스(X·옛 트위터) 등 주요 소셜미디어(SNS)에 이용자 맞춤형 인공지능(AI) 서비스들이 속속 도입되고 있다. 빅테크 간 AI 경쟁이 전 세계 수십억 명이 쓰
-
냉장고에 양파 넣었더니 추천 요리 딱…밀라노서 펼친 AI주방
식재료를 넣어두면 알아서 식재료 리스트를 만들고 보관 기한을 관리하는 냉장고, 인덕션이 음식이 끓는 정도를 알아서 파악해 물이나 국이 넘치지 않도록 조절하는 인덕션. 모두 가전제
-
인기남 오타니, 비호감 기시다…화제가 된 두 남자의 공통점 유료 전용
일본 최고의 인기남은? ‘쇼타임(SHO-TIME)’의 사나이,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大谷翔平) 선수라면 대다수가 수긍하지 않을까요. 그럼 가장 인기 없는 남자는? 주저없이 역
-
‘삼성자동차 유산’ 태풍마크 떼는 르노…다 바꾼다
3일 오전 르노코리아 기자간담회에서 질 비달 르노 브랜드 디자인 총괄 부사장(왼쪽),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가운데), 아르노 벨로니 르노 브랜드 마케팅 총괄 부사장(오
-
[Cooking&Food]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서 국제 우수 미각상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이어 지난해 6월에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가 벨기에 브뤼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