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체’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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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中이 반도체 국제분업 깼다…삼성·TSMC 담대한 동맹 띄울까 유료 전용
“자유무역은 죽었고,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TSMC 창업자 모리스 창 박사의 예언(2022년)은 이미 현실이다. 미국-중국 기술 전쟁은 글로벌 반도체 공급망을 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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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집어삼킬 기세더니…테무 1인당 결제액은 4400원
테무의 슬로건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Shop like a Billionaire)'다. 아무리 많이 구매해도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을 내세우는 의미다. 사진 테무 홈페이지 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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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가전, 보수적 유럽 가전시장서 1위 비결…현지 입맛 따른 ‘맞춤형’
‘가전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유럽에서 한국 가전이 위상을 높이고 있다. 유럽은 세계 가전 시장에서 가장 보수적인 지역으로 꼽히지만, 현지인의 취향을 적용한 ‘맞춤형 전략’으로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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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토탈에너지스, ‘친환경 제품 인증’ ESG 경쟁력 확대
한화토탈에너지스 대산공장 전경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친환경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안전경영시스템을 고도화하며 국내 석유화학업계의 ESG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ESG가 미래의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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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고에 양파 넣었더니 추천 요리 딱…밀라노서 펼친 AI주방
식재료를 넣어두면 알아서 식재료 리스트를 만들고 보관 기한을 관리하는 냉장고, 인덕션이 음식이 끓는 정도를 알아서 파악해 물이나 국이 넘치지 않도록 조절하는 인덕션. 모두 가전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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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전, 美선 먹혔지만...유럽시장은 다르다, 승부처는 '디자인'
세계 최대 디자인‧가구 박람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가 1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막했다. 올해 62회를 맞은 이 박람회는 2300여 개 업체가 참여하고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