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PP’
검색결과
-
‘뛰는 틱톡, 나는 쉬인’ 뒤엔 AI가 만든 크리에이터 군단 유료 전용
Today's Topic,AI, 크리에이터를 증폭하다 다종다양한 제품들의 성과를 합하면 몇 개의 수퍼 히트작 매출을 능가한다는 ‘롱테일 법칙’은 디지털 경제의 정설로 굳어져
-
크리에이터 잡아라… 유튜브, 수익 창출 진입 장벽 확 낮췄다
유튜브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하는 장벽이 낮아졌다. 유튜브는 13일 수익을 창출하는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자격기준을 낮춘다고 발표했다. 또 유료 채팅,
-
짧아서 본다…유튜브 ‘쇼츠’ 수익화 전환
유튜브 ‘쇼츠’ ‘짧아도 본다’가 아니라 ‘짧아서 본다’였다. 2월 1일부터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도 돈을 벌 수 있게 됐다. 쇼츠(Shorts)는 유튜브가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
[팩플] 짧을수록 더 보고, 짧아도 돈 된다…유튜브 조회수 88%는 ‘쇼츠’
유튜브 사용자들의 86%는 모바일로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로이터=연합뉴스] ‘짧아도 본다’가 아니라 ‘짧아서 본다’였다. 게다가 짧아도 돈이 된다. 바로 오늘, 2월
-
‘숏폼왕’ 틱톡 쫓는 유튜브의 필살기....“광고 수익 45% 줄게” [팩플]
닐 모한 유튜브 최고제품책임자가 2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메이드 온 유튜브' 행사에서 발표하고 있다. [사진 구글]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
-
'1분에 500시간씩' 쌓이는 유튜브 영상…'불펌' 잡는 신통한 툴 [팩플]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20억 명이 넘는 유튜브엔 1분마다 500시간 분량 영상이 올라온다. 하지만 모든 콘텐트가 창작물은 아니다. 지난해 하반기에만 약 7억6700만건의
‘YPP’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