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검색결과
-
[골든브랜드]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차별화된 서비스
타이어전문점 부문 티스테이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으로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T’Station)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
-
[혁신 경영] 대학과 산학협력…오픈 이노베이션 가속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있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매장 ‘핏타민’ 전경. 현대백화점그룹이 스타트업 및 글로벌 기업에 이어 대학과 산학협력을 추진하며 오픈 이노베
-
사회적 책임 강화 위해 전 그룹사가 똘똘 뭉쳤다! 동아쏘시오그룹 'CSR 세미나'
동아쏘시오그룹, 사회적 책임 강화 위한 CSR 세미나 진행 동아쏘시오그룹은 회사의 출발점인 사람을 귀하게 여기고 따뜻하게 대하는 마음, ‘가마솥(GAMASOT)’ 정신을 바탕으로
-
하루 1.3억 찍은 동성로 매장 비결…쇼핑 '오프라인' 바람 분다
유통가에서 ‘오프라인’이 다시 중요한 키워드로 떠올랐다. 엔데믹(풍토병화) 전환으로 코로나19 사태 이전 생활을 되찾으면서다. 다만 과거로의 회귀는 아니다. 온라인 데이터 등을
-
"실패해도 된다"…'오늘의집'을 슈퍼앱으로 키운 회사 문화 [트랜D]
인테리어 시공부터 이사, 청소까지. 오늘의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다른 사람들이 꾸민 집 사진을 구경하던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커머스 서비스로 진화하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청렴활동 집중기간 ‘청렴한 달’ 운영
25일(월) 오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박성효 이사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은 대전 본부에서 ‘공단 대표 청렴표어 임직원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