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Normal 경영’
검색결과
-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산업 방향 제시,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 도와”
산업정책연구원(IPS)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49개 기업·기관 60개 브랜드 발표 금융·통신·교육 등 8개 분야 대상 소비자들의 사랑받은 브랜드 선정 코
-
산업 방향 제시,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 도와
산업정책연구원(IPS)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49개 기업·기관 60개 브랜드 발표 ━ 산업 방향 제시,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 도와 산업정책연구원(
-
글로벌 무한 경쟁시대 돌입…차별화된 경쟁력 갈수록 중요
산업정책연구원(IPS) ‘2023 국가산업대상’ 45개 기업·기관·브랜드 발표 코로나19가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에 접어들면서 산업계의 변화가 빨라지고 새로운 경영 환경이
-
[2023 국가산업대상] 글로벌 무한 경쟁시대 돌입…차별화된 경쟁력 갈수록 중요
산업정책연구원(IPS) ‘2023 국가산업대상’ 45개 기업·기관·브랜드 발표 미코노미 등 소비 시장 변화 ESG 등 다양한 분야서 선정 산업 나아갈 방향·비전 제시 코로나1
-
새로운 소비 환경에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산업정책연구원(IPS)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44개 기업·기관 54개 브랜드 발표 코로나19 팬데믹이 촉발된 지도 벌써 3년이 지나고 있다. 그 사이 산업계
-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새로운 소비 환경에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산업정책연구원(IPS)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44개 기업·기관 54개 브랜드 발표 금융·통신·자동차 등 9개 분야 대상 소비자 사랑받은 제품·서비스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