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I’
검색결과
-
[2023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삼성생명·제네시스 G90·참이슬, 브랜드 경쟁력 공동 1위
NBCI 로고 삼성생명과 제네시스 G90, 참이슬이 국내 240여 개 주요 브랜드 중 가장 높은 경쟁력을 가진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생산성본부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관하고 산업통상
-
[국가 브랜드 경쟁력] 보험에 대한 인식 변화 선도
삼성생명은 전년 대비 4점 상승한 82점으로 20년 연속 1위를 유지했다. 생명보험 업종의 NBCI는 79점으로 전년보다 4점 상승했다. 삼성생명은 전년 대비 4점 상승한 82점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안전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
삼성화재가 광고 캠페인과 함께 진행한 ‘수상한 연구소’ 직무적성검사 이벤트. 손해보험 업종의 NBCI는 77점으로 전년보다 1점 상승했다. 삼성화재는 78점으로 20년 연속 1위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업계 최초로 드론 배송 시행
CU가 성남시, 태안군 2개 지자체와 함께 드론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편의점 업종의 NBCI 평균은 74점으로 전년보다 2점이 하락했다. 브랜드별로 씨유(CU)는 76점으로
-
[국가 브랜드 경쟁력] 고객 소비 트렌드 파악해 차별화된 마케팅
SK에너지는 지난해 서울 종로에 이어 올여름 SK에너지 사업의 출발점인 울산에서 SK주(酒)유소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주유소 업종의 NBCI 조사 결과, SK 주유소가 77점으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원하는 장소에 직접 방문해 차량 정비·관리
롯데렌터카는 원하는 장소에 직접 방문해 정비·관리해주는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 ‘차방정’ 서비스를 오픈했다. 렌터카 업종의 NBCI 평균은 78점으로 전년 대비 1점 상승했다.
‘NBCI’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