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G’
검색결과
-
[issue&] 자주 구매할수록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혜택 ‘스노우포인트’로 단골 고객 늘리기 나서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더 많이, 더 자주 구매한 고객에게 더 큰 포인트 혜택을 주는 스노우포인트를 시행하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단골 고객 혜택을 강화한 ‘스노우포인
-
“더 자주 구매할수록 혜택 팍팍” 대형마트도 앱으로 ‘단골’ 챙긴다
롯데마트가 혜택을 강화한 새로운 포인트 제도 ‘스노우 포인트’로 팬덤 늘리기에 나선다. 기존 대형마트가 선보여 왔던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혜택이 아닌, 충성 고객에게 집중
-
샤넬백 오픈런에 "흔해져서 싫다"…진짜 부자들이 택한 명품은
서울의 A백화점 VIP고객인 안모(39)씨는 최근 지인 모임에 나가면서 이전에 즐겨 들고 다니던 샤넬 백을 매지 않았다. 안씨는 “최근 ‘샤넬 오픈런’(영업 시작 전부터 줄
-
통 커진 명품 소비에…백화점 VIP, 2억 써도 탈락한다
현대백화점의 2030 VIP 전용 라운지. [사진 각 사] “올해는 탈락할 것 같아요.” 백화점 최상위 우수고객(VIP) 회원은 이맘때면 초조해진다. 지난해 백화점에서 얼마를
-
2억 써도 VIP 탈락…연예인·의사보다 백화점 먹여살리는 그들
현대백화점은 백화점 업계 최초로 2030 전용 VIP 멤버십을 도입하고, 이들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만들었다. [사진 현대백화점] “올해는 탈락할 것 같아요.” 백화점
-
[Issue&] "싱싱함을 팝니다” 여름철 선도 민감 식품 집중 위생관리 체제 돌입
롯데백화점이 여름을 맞아 고객 안전을 위해 선도 민감 상품을 중심으로 위생 집중관리에 돌입했다.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여름철을 맞아 식품 안전성 확보를 위해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