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검색결과
-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국내 ‘릴 시리즈’ 누적 판매량 700만 대 돌파
궐련형 전자담배 ㈜KT&G, 릴(lil) ★★★★★★ ㈜KT&G의 릴(lil)이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수상했다. 6년 연속이
-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풍부한 연무량과 청소 불편 해소로 호평 얻어
궐련형 전자담배 ㈜KT&G, 릴(lil) ★★★★★ ㈜KT&G의 릴(lil)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수상했다. 5년 연속이다.
-
[issue&] “흡연자에게 더 나은 대체제 있다면 정책적으로 알려야”
‘담배 연기 없는 미래’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 야첵 올자크 CEO 인터뷰 세계적 담배회사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PMI)이 ‘담배 연기’ 없는 세상을 추구하고 있다. PMI는 담배시장
-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56개 브랜드 수상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앙일보가 공동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삼성전자, LG전자, 신한카드,
-
[브리핑] 건보공단, 담배회사 소송 6년 만에 패소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2부(홍기찬 부장판사)는 20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흡연 때문에 발생한 손실을 배상하라며 KT&G와 한국필립모리스, BAT코리아를 상대로 낸 500억원
-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기능·디자인에서 소비자 호평 … 라인업도 확대
㈜KT&G의 릴(lil)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릴은 KT&G가 2017년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